시스템 소개

A.I.Navi 학생지원 통합시스템

A.I.Navi 학생지원 통합시스템이란?

All Inclusive Navigating 학생지원 통합시스템은 A.I.Navi 비교과 교육과정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역량진단, 프로그램 운영, 책임지도교수 및 비교과 운영 부서의 상담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으로 학생들을 지원하는 정보 시스템 환경입니다.



A.I.Navi 학생지원 통합시스템


A.I.Navi 비교과 교육과정

A.I.Navi 비교과교육과정이란?

All Inclusive Navigating 비교과 교육과정은 학생상황(학습, 심리, 진로, 신앙)을 진단하여 학생 수준별로 제공하고, 학생 별로 부족한 핵심역량, 전공 능력의 맞춤형 처방 지원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KBU 핵심역량 진단검사 및 학생상황 진단검사 결과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수준별 맞춤형 비교과에 참여할수록 KBU핵심역량과 학생상황 수준이 강화되며, 비교과 크레딧이 적립되어 인증서 및 장학금도 받을 수 있습니다.



A.I.Navi 비교과 교육과정


A.I.Navi 비교과 인증제란?

학생들이 1년 동안 교내에서 참여한 비교과 활동 내역을 총체적으로 관리하고, 비교과 활동내역에 크레딧을 부여하여 학생들의 핵심역량과 경력을 관리 하는 제도입니다. 매년 3월부터 이듬해 1월까지 취득한 크레딧이 인증 기준을 총족하는 학생에게 인증서를 수여합니다.

A.I.Navi 비교과 크레딧 : 비교과 프로그램 이수자에게 학점을 대신하여 부여하는 점수



A.I.Navi 비교과 인증제란


A.I.Navi 비교과교육과정 운영 조직

A.I.Navi 학생지원(학습/진로심리/취창업) 비교과교육과정 운영 조직은?

A.I.Navi 비교과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13개 부서는 비교과교육위원회의 연구를 통해 도출된 비교과교육과정 편성 및 운영 지침을 따라 학생 역량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A.I.Navi 학생지원 프로그램 학습 지원


A.I.Navi 학생지원 프로그램 진로 심리 지원


A.I.Navi 학생지원 프로그램 취창업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