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21 창업동아리 활동사항 안내
- 작성자문지예
- 등록일
- 조회260
[창업동아리 활동사항 안내]
1. 월 동아리 활동 보고서
① 매월 28일 제출!! (취·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 창업동아리 팀게시판)
https://hrd.bible.ac.kr/ko/program/index/startup/view/238/team
② 홈페이지 내 양식 활용(상세히 작성할 것)
③ 파일명: 7월 동아리활동보고서_팀명
2. 최종 활동 보고서 : 12월 10일까지 제출(취·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 창업동아리 팀게시판)
https://hrd.bible.ac.kr/ko/program/index/startup/view/238/team
① 파일명: 21년 동아리활동 최종보고서_팀명
② 홈페이지 내 양식 활용(한글파일과, PPT 파일 모두 제출)
2021 창업동아리 최종보고서 양식.hwp15.87KB
3. 예산 사용 관련 (숙지하세요!!)
① 지급 총 예산 : 80만원 (21년 7월~11월)
② 예산 사용 시 학교 혁신카드 대여 (방문하여 대장작성), 사용 후 바로 반납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 분실 후 사용된 금액은 팀이 부담!!)
③ 카드 제출 시 영수증도 같이 제출 함(반드시!!)
④ 영수증을 제출하지 않을 시 팀의 자비 부담으로 간주
⑤ 원활한 행정처리를 위해 카드 사용가능일자는 매월 1일~27일로 제한
(28일~30일 행정처리 진행)
⑥ 매월 28일 예산사용내역 정리해서 팀게시판에 업로드
파일명 : 2021 창업동아리 예산사용 내역_**팀(*월)
(양식) 창업동아리 예산 사용 내역_oo동아리 .xlsx16.10KB
* 팀게시판은 팀장이 개설 후 사용 가능
* 취소처리 발생 시 : 취소한 영수증도 같이 제출(반드시!!) 다만 취소처리는 행정처리가 복잡하므로 신중하게 결제 해주세요!!
2021.06.21. 취·창업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