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 학업(學UP) 공동체

  • euiyeong25@bible.ac.kr
  • 02-950-5542
  • 교수학습센터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학습을 위한 협력 공동체를 이루어 전공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그룹형 스터디 프로그램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21-2 학업(學UP)공동체 활동마무리 중요공지사항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984

안녕하세요. 교수학습센터입니다.

벌써 개강 13주차를 보내고 있으며 이와 함께 종강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본 프로그램은 다른 비교과프로그램과 다르게 한학기 전체를 기획, 목표를 설정하여 학습활동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꾸준함과 성실, 자기관리와 목표지향을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다만 학교생활, 동아리활동, 교내외 다양한 활동으로 학기 초 계획한 활동을 모두 지켜낼 수는 없었을지도 모르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 벽함보다는 완성을 추구하여 활동을 마무리하였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목표시간 달성에 대한 문의(완성을 위한)가 있을경우 02-950-5544로 문의주세요! 


또한 학기 초 오리엔테이션에서 공지한것처럼 모든 유형에서 활동점수는 중요한 평가요소 입니다.

부족한 활동점수는 활동 가산점으로 채울 수 있으며 초기 공지했듯이 학습관련 프로그램 참여는 + 1 입니다.

현재 활동점수가 부족한 학우님은 아래 프로그램을 참여하여서라도 활동 가산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습법워크숍 : https://ainavi.bible.ac.kr/ko/program/all/view/333 (모집기한 : 11/26 23시 59분 , 워크숍 참여 갯수당 +1점)


[학업공동체 마무리]

1. 활동마무리 일정 : 전체확인, 12월 1일

- 기존에 공지된것 처럼10주활동 + 최종마무리를 위한 3일이 연장되어 12월 1일 23시 59분 기준 활동을 마무리하겠습니다.

- 이 기간안에 목표시간 및 학습완료보고서 작성, 제출, 역량 및 만족도 조사를 모두 완료해주세요!


2. 활동검토 : 전체확인, 12월 1일

- 지난 10주간동안 온,오프라인으로 활동하였습니다. 중간에 누락된 시간이나 잘못 표기된 시간등은 함께 이야기하며 나누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최종검토가 들어갑니다!! 현재 9주차까지 완료된 시간 중 누락되었거나 잘못 표기된 시간을 꼭 확인하시어 댓글로 남겨주세요! 확인 후 최종 모니터링에 반영됩니다.(12월 1일 이후 수정요청한 내용은 반영되지 않습니다.)


3. 학습완료보고서 작성 : 전체

- 한 학기동안 목표를 위해 열심히 학습한 내용들을 성찰해보며 완료보고서를 작성해 주세요!! 팀원 전체가 작성해야 합니다.

(개인제출 아닙니다!)


4. 학습완료보고서 제출 : 팀장

- 팀원의 학습완료보고서를 팀장이 취합, 하나의 파일인 팀 파일로 만들어서 팀게시판에 팀장이 대표로 업로드 해주세요!!

(개인제출 아닙니다!)


5. 역량 사후검사 : 전체
https://forms.gle/tCNki9MxtGsTmwLW6


6. 만족도 조사 : 전체

A.I.Navi - 마이페이지-학업공동체


끝까지 최선을 다한 여러분에게 큰 박수를 보내며

한학기 수고하셨습니다^^


서의영 교수학습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