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1 학업(學UP) 공동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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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이 자발적으로 학습을 위한 협력 공동체를 이루어 전공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그룹형 스터디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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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4일 공지(한과목, Ju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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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학업공동체 (한과목, JUMP)에 참여해 주시는 한국성서인 여러분 반갑습니다!!


첫 번째 공지를 전달드립니다!!교수학습센터에서 여러분께 드리는 공지는 모두 확인하셔야 여러분께 불이익이 없습니다! 

모든 공지는 하나도 놓치지 말고 확인해 주세요~^^


1. 오늘(4월 4일) 15:00부터 학업공동체의 공식적인 활동이 시작됩니다. 참여하시는 학우님들은 다음의 2가지 방법으로 스터디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1) 오프라인 스터디


- 일립관 6층 프로그램 지원실을 예약하시어 스터디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프로그램 지원실이 비어있는 경우에는 예약없이 바로 데스크 조교님들에게 요청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프로그램 지원실 예약은 한 팀 당 1주일에 최대 2회까지 가능합니다(가능한 많은 팀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오프라인 스터디를 위해 프로그램 지원실에 입장하기 전에는 반드시, 데스크에서 수기출석부를 작성해 주셔야 공식적인 스터디 시작시간으로 인정됩니다. 또한. 스터디 후에도 수기출석부에 팀장이 서명을 하셔야 공식적인 스터디 마무리 시간으로 인정됩니다.


- 팀 학습 활동 시간은 모든 구성원이 참여한 시간만 인정됩니다.     


  2) 온라인 스터디: Slack 사이트 내 각 팀의 채널에서 스터디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구체적인 활용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세요.


- https://sites.google.com/bible.ac.kr/2020onlinehakup/%ED%99%88
(* bible 학교계정으로 들어가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에서의 팀 학습 활동 시간에 대한 인증은 스터디 시작을 위해 팀원 전체가 올린 계 획 부터 인정합니다.


- 팀 학습 활동 시간은 모든 구성원이 참여한 시간만 인정됩니다.



2. 현재 여러분들의 학습계획서를 검토 중에 있습니다. 


학습계획서의 내용이 불충분하다거나 양식에 맞지 않는 경우 재제출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문자, 이메일, 전화 등으로 연락).


이 경우, 학우님들은 재제출 요청드린 날짜로부터 +3 일 이내에 학습계획서를 수정하여 slack의 각 팀 채널에서 재제출 하시면 됩니다.


재제출 하지 않아 학습계획서가 제출완료 되지 않은 경우에는 다른 요건들이 모두 만족되었다고 하더라도 최종적으로 마일리지, 크레딧, 장학금 선발 후보에서 제외됩니다! 이점 꼭 유념하여 주세요!!



그럼, 학업공동체와 함께 하시는 모든 학우님들의 건투를 빕니다!!


*문의사항 : 02-950-5544 교수학습센터

조연직 교수학습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