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취업동아리

  • #Step3#Step1#Step2
  • 재학생
  • 전체 학년/전체 성별
  • 전체 학과
  • minke917@bible.ac.kr
  • 02-950-5524
  • 취창업지원센터
학생들이 자기주도적으로 취업 정보 공유 및 학습을 통한 체계적 취업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공지] 매월 활동보고서 및 예산사용 내역 제출 방법 안내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154

매월 25일에 아래 2가지 파일을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파일 양식]

 ① 취업동아리 활동보고서  2023 취업동아리 양식.hwp59.39KB

 ② 취업동아리 예산 사용 내역  2023 취업동아리 예산 사용 내역_○○동아리_양식.xlsx14.14KB



[활동보고서&예산사용내역 파일 제출방법]

팀게시판 > 비공개글 등록 (사진, 서명 필수)

 * 파일명 예시 : 2023 취업동아리 활동보고서(팀명)_○월 / 2023 취업동아리 예산사용 내역(팀명)_○월



[예산사용 및 영수증 제출 안내]

 ① 예산은 매월 1일~24일 사용가능(지출)

 ② 예산사용내역파일과 영수증은 25일 제출(25일이 휴일일 경우 그 다음날 제출)

 ③ 인터넷 결제가 필요할 경우 미리 연락하여 시간약속 할 것 

 ④ 매월 25일 예산사용내역서 업로드(활동게시판, 비공개글)

  ⇒ 모든 예산은 활동 목적에 맞게 사용 





- 취창업지원센터 -

민경은 취·창업지원센터